New Step by Step Map For 선릉역

과거 안내방송의 성우조차도 '선능'이라고 했었다. 강희선으로 교체된 후에는 '설릉'으로 발음한다.

“화장실이나 지하쪽에서 항상 하수구 냄새가 나서 머리가 너무 아파요. 딱히 해결하려는 분위기도 아니고 아직까지도 원인을 전혀 모르겠네요 옆 건물 사람들이랑 창문으로 인사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요.”

중앙 - 고잔 - 초지 - 안산 - 신길온천 - 정왕 - 오이도 - 달월 - 월곶 - 소래포구 - 인천논현 - 호구포 -

양갈비 맛있습니다. 양갈비탕이랑 마늘볶음밥 시켰는데 맛있었고, 양갈비탕은 추어탕? 같은느낌? 냄새도 안나고 특히 마늘 볶음밥이 계속 생각납니다.

남친생일 기념으로 다녀 왔습니다. 깔끔하고 쉐프님께서 세세하게 신경 써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선릉역은 대표적인 개념환승역으로 꼽히는데, 환승 시 에스컬레이터 하나로 타고 올라가는 간단한 환승구조를 가지고 있고, 엘리베이터도 수인·분당선은 한국철도공사 관할이기에 닫힘 버튼이 작동한다.

미리 예약을 get more info 하고 가야하는데 오픈 첫 날이라 그런지 다행히 자리가 있어 예약없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오 사진 찾았다. 장정정 오믈렛카레정식. 반찬도 딱 정갈하게 저렇게 나오고 병에 들은 건 요거트. 딸기절임 같은 게 들어있어서 나는 단 한 번도 먹지 않았지.

고양이는 점심 식사를 하고 다른 일정이 있어 와인은 구경만 하기로 했습니다.~~

“방음은 잘 안 되는 편인 것 같습니다. 세탁기 돌아가는 진동 소리가 크게 들려요. 옆집 대화 소리도 어느 정도는 들리는 것 같아요.”

이중 창으로 외부와 소음도 차단이 잘 되어 있어 안락하게 휴식도 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국어 문법 로마자 표기법에서 예시로 많이 나온다. 그러나 '선능'이라고 발음하는 경우가 많다. 비슷한 예시로 병점역과 학여울역이 있으며 이 노선들도 각각 [병점녁], [항녀울녁]이라고 발음해야 맞으나 [병쩜녁], [하겨울녁]이라고 발음하는 경우가 많다.

아무래도 오픈 첫 날이다 보니 직원분들의 자잘한 실수가 있었고, 음식 나오는 속도도 조금 느렸던(이 부분은 미리 양해를 구하셔서 그래도 괜찮았음!) 하지만 대접 받는 기분이 드는 맛있었던 선릉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간단하게 먹자고 시켰는데 늘 생각보다 양이 많아 먹느라 힘들었던 기억 ㅋㅋㅋㅋ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